빨간맛 mp3 다운로드

Related Post

K-팝 5 중 주 레드 벨벳 일요일 (7 월 9 일)에 “레드 맛”의 릴리스와 함께 밝고, 여름 트랙을 드롭 최신 여성 행위입니다. 출시 후 처음 24 시간 이내에, “레드 맛” 신속 하 게 7 한국 디지털 차트와 8 개의 다른 나라 ` 아이튠즈 디지털 차트 올랐다. [25] 7 월 2017 일의 3 주에, 노래는가 온 디지털 도표, 따라서 그룹에 게 그들의 첫번째 no. 1 디지털 방식으로 명 중을 주기의 최고 반점에 데뷔 했다. 그것은 또한 291643 다운로드와가 온 다운로드 차트의 1 위 자리에서 첫 주에 그룹의 베스트 셀러 기록이 되 고 데뷔 했다. [26] 12 월 2017 일 현재로, 노래는 “러시아 룰렛” (2016)의 뒤 에서만, 그것에 게 그룹의 다섯번째 백만개 판매인을 만들고 그리고 지금 그들의 두번째 베스트 셀러 명 중 하는 백만개 시간 보다는 더 많은 것을 다운로드 되었다. 3 월 2018에서 노래가 온 차트에, 그렇게 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노래의 한 되는 1억 streamings 능가 7 개월 그룹의 첫 번째 노래. 27 노래는 다음 두 번째에서 빌보드 kpop에 핫 100, 그것은 그들의 첫번째 가기-5 항목과 현재 다시-설립 차트, 그들의 다음 싱글 “픽–부”와 동 점에 자신의 가장 높은 위치를 만들고 데뷔. [28] 2 월에 있는 빨간 우 단의 제 4 장시간 놀이 신참의 방출을 따르기, SM 오락은 6 월 23 일에 뉴스 출구를 통해 서 확인 했다, 2017는 여 아는 그들의 첫번째 여름 방출을 석방 하 고 그리고 최근에 뮤직 비디오 촬영을 끝낼 것입니다.

[1] 이것은 달력 년 내의 그룹의 두번째 복귀를 표시 했다. 6 월 30 일, 맛보기 사진의 첫 번째 배치 그룹의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에 게시 했다. 앨범 제목과 “빨간 풍미”를 포함 하는 가득 차 있는 궤도 명부는 동일한 일에 계시 되었다. [2] 7 월 7 일에, “빨간 풍미”를 위한 19 두번째 영상 맛보기는 공식 smtown 채널에, 2 일 후에 풀어 놓이는 공식적인 영상과 더불어 올려 주기 되었다. [3] 노래에는 장시간 놀이와 함께 7 월 9 일, 2017에 그것의 공식적인 디지털 릴리스가, 있었다. “레드 맛” 빨간 벨벳의 전자-팝 추세는 현재 k-팝 소녀 그룹 사이에 인기를 받아, 그리고이 여름의 k-팝 earworms 중 하나가 될 확신 합니다. 다른 붉은 벨벳 단식과 마찬가지로, “레드 맛” 명랑 한 멜로디와 장난이 심 하 가사에 걸쳐 기발한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. 출시 되 면, “레드 맛”은 “여름 애국가”로 그것을 설명 하는 자사의 후크와 catchiness 칭찬 음악 비평가 로부터 긍정적인 리뷰를 받았다. 그것은 비평가에서 몇몇 연말 명부에 그 후 나타났다. 노래는 한국의 상업적 성공, 그룹의 첫가 온 차트-토퍼와 그들의 다섯 번째 노래가 백만 카피 이상 판매 되 고, 다시-설립 빌보드 kpop 핫 100에 자신의 가장 높은 항목을 받고 있는 동안 했다.

그것은 또한 그들의 모국의 이상으로, 빌보드의 세계 디지털 노래 차트에 4에 뾰 족 해지는 동안 그들의 첫번째 필리핀과 일본에서 빌보드 차트를 입력 하는 첫 싱글 되 고 성공을 달성 했다. “레드 풍미”는 올해의 izm의 상위 10 단식에 포함 되었다 “노래를 올해의” GQ 코리아에 의해 11 월 2017 문제에서 선정 됐다. 20 [21] 12 월에서는, 일요일 미 경 osen의 2017의 그들의 잊지 못하는 노래의 한으로 그것 이라고 선정 하는, 노래의 addictiveness를 강조 하 고 도표에 근속 기간, 그것의 걸이를 부르기 “음악 산업을 치는 제일 막대기 중 하나”. [22] 현혹 하는 디지털은 또한 숫자 2에 2017 목록의 그들의 20의 제일 K 대 중 음악에 있는 노래를 포함 했다 그것의 뮤직 비디오는 YouTube 한국의 정상 10 2017의 대중적인 MVs의 한 개 이었다. 19 [23] 노래는 또한에 상륙 시켰다 게시판의 “20 제일 K 팝 노래 2017″ 명부에서 번호 4,와 더불어 제프 벤자민 노래의 제고, 습 관성, 맛있게 풍선껌 멜로디. [24] 스웨덴어 생산 듀오 뒤에 “레드 맛,” 시저와 loui, 이번 주에 톤 노을과 함께 새로운 인터뷰에서 노래의 기원에 대해 열었습니다.

Posted in Uncategorized